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욕탕꿈 때미는꿈 해몽 시원하게 해석해 드립니다


목욕탕꿈은 심신의 피로, 그대로의 자신의 모습, 성적 욕구 증가 등의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여러가지 다른 의미들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욕탕에서 몸을 씻고 있는 꿈


자신의 몸을 씻고 있는 꿈은 지금 안고 있는 고민과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하는 마음의 신호입니다. 몸을 씻는데 좀처럼 깨끗해지지 않는 경우에는, 문제에서 탈출하려고 애쓰지만 좀처럼 벗어나기 힘들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반면에 몸이 깨끗하게 되었다면, 앞으로의 문제가 순식간에 해결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목욕탕에 들어가는 꿈


좋은 일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특히, 대인 관계의 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입니다.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목욕탕에 들어간다는 것은 더할 나위 없이 몸과 마음이 깨끗하게 되살아 난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목욕탕의 물이 더러운 꿈


목욕탕의 물이 더러워져 있다는 것은 몸과 마음이 쇠약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의미입니다. 또한 질병을 드러내는 의미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더불어 물이 더럽다고 생각하면서도, 그 물에 계속 있었다면 몸과 마음의 질병이 더욱 뚜렷하게 나타난다는 암시입니다.



*목욕탕 물이 넘치는 꿈


상당히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고민하고 있던 문제가 거짓말처럼 사라지고, 점점 아이디어가 넘치게 될 것입니다. 넘쳐나는 아이디어를 활용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말라는 암시입니다.




*좋아하는 이성과 목욕하는 꿈


꿈의 이미지가 밝고 재미있는 인상이었다면, 좋은 의미의 꿈이며 당신의 정신이 매우 안정되어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꿈에서 함께 목욕하는 이성과 좋은 관계를 유지할 것입니다. 만약 짝사랑의 상대라면 고백할 기회라는 암시입니다. 또한 친구 관계로만 지내던 이성과 꿈에 목욕을 했다면, 친구 이상이 될 미래를 나탸내는 것입니다.



*뜨거운 물에서 목욕하는 꿈


뜨거운 욕조에서 숨을 거칠게 하면서 몸을 씻는 꿈은 당신의 정신이 너무 흥분되고 있기 때문에 진정하라는 경고의 의미입니다. 주위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집중한 나머지 시야가 좁아져 사고가 일어나기 쉽다는 것입니다.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옷을 입은 채 목욕하는 꿈


대체적으로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되는데요. 연애운이 하락한다는 의미입니다. 옷을 입은 채로 있어야 한다는 것은 자신의 속마음을 숨기고 싶다는 심리가 작용한다는 증거입니다. 속내를 드러내면 원하는 이성을 찾을 수 있고, 운의 하락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공중 목욕탕에 있는 꿈


당신의 비밀이 드러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공중 목욕탕은 생소한 사람과 서로 알몸으로 만나는 장소이기 때문에 무엇이든 숨길 수가 없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대인 관계에서 스트레스를 안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굴같은 크기의 목욕탕에서 목욕하는 꿈


특별한 온천과 큰 목욕탕 등의 동굴 사양에서 목욕을 하는 꿈은 만성 질환이나 발열, 통증 등을 의미합니다. 만약 걱정되는 증상이 있다면 병원에 가서 전문의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천탕에서 목욕하는 꿈


온천지 등의 노천탕에서 목욕을 하는 꿈은 지금 당신의 야망이 충만한 상태라는 것을 드러냅니다. 되고 싶은 것이나, 손에 넣고 싶은 것이 있어서 그것을 향해 노력을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운 자체가 상승되는 추세이므로, 적극적으로 행동하라는 암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