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부꿈 아내꿈 남편꿈 해몽 여기서 모아서 보세요


부부가 꿈에 나오면 기본적으로 파트너와의 관계, 당신의 욕망 등을 상징합니다.


*부부가 이혼하는 꿈


현실에서와 반대의 의미로 해석됩니다. 꿈에서 부부가 이혼을 하면, 두 사람의 사이가 깊어진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하지만 이혼 직전의 부부가 이러한 꿈을 꾸게 되면, 이별이 임박했음을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남편 또는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


남편 또는 아내가 외도를 하는 꿈은 부부 사이가 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는 불안하지만 좋은 꿈이므로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주먹 다짐을 하며 부부싸움을 하는 꿈


주먹 다짐까지 하며 싸우는 꿈은 불안한 마음을 가질 수도 있지만, 오히려 부부 사이가 원만해질 것을 나타냅니다. 서로간의 믿음으로 여행 등을 즐기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남편 또는 아내가 사망하는 꿈


남편 또는 아내가 사망하는 꿈은 당신의 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앞으로 사업운이 올라가고, 가정에도 행운이 찾아올 것이기 때문에 아주 좋은 꿈입니다.




*부부가 아기를 안는 꿈


부부가 아기를 안는 꿈은 연애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아직 결혼하지 않은 사람이 이러한 꿈을 꾸게 되면, 좋은 만남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부부가 이 꿈을 꾸게 되면, 둘 사이가 더욱 좋아질 것입니다.



*남편 또는 아내를 살해하는 꿈


남편 또는 아내를 살해하는 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운이 상승하는 시기이므로 직장이나 연애운이 충실해질 것입니다. 기쁜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부부가 약속을 하고 만나는 꿈


부부가 약속을 하고 만나는 꿈은 부부 사이에 균열이 생긴다는 것을 나타내는데요. 부부 사이가 나빠져서 이혼 이야기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아주 최악의 상황을 맞이할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부부가 된 꿈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부부가 되고 싶다는 소망을 의미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당신에게 강력한 라이벌이 나타날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빼앗길 수도 있기 때문에 자신을 어필하는 노력을 하도록 해야 합니다.



*부부가 물건을 나누는 꿈


부부가 물건을 나누는 꿈은 이별을 의미합니다. 연애 관계라면 연인과의 이별을 나타내고, 부부 사이라면 이혼을 할 가능성을 드러냅니다.



*죽은 남편이나, 아내가 나오는 꿈


죽은 남편이나 아내가 꿈에서 나오면, 외로움을 의미하는데요. 상대방을 잊을 수 없다는 심정이 꿈에서 드러난 것입니다. 하지만 운이 좋아지는 조짐이 있기 때문에 조금은 안심을 해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