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도마뱀 꿈 도마뱀죽이는꿈 해몽 모든 의미를 보세요


꿈에서 도마뱀이 나오면 기본적으로 재생의 의미로 해석됩니다. 도마뱀은 꼬리가 잘려도 몇 번이나 새로 자라나는 동물입니다. 그 때문에 도마뱀의 꿈은 자신의 재생력을 의미합니다. 또한 도마뱀의 꿈은 위험과 문제 등도 나타냅니다.


*흰 도마뱀의 꿈


흰 도마뱀이 꿈에 나오면 당신의 재물운을 비롯한 모든 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무엇을 해도 잘 될 것이므로 특별히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도마뱀의 꿈


많은 도마뱀을 보고 좋은 기분, 즐거운 마음이었다면 당신이 앞으로 큰 행운을 손에 넣을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하지만 많은 도마뱀을 보고 불쾌한 기분이 들었다면, 당신의 몸에 뭔가 문제가 딜어날 것을 나타냅니다.



*도마뱀을 키우는 꿈


도마뱀을 키우는 꿈은 경제적인 안정을 암시합니다. 얌전하고 귀여운 도마뱀을 키우는 꿈은 당신의 경제 상황이 안정되어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데요. 하지만 도마뱀을 기르고 있는데 말을 듣지 않아서 길들이기 어려운 꿈은 경제적인 부진을 드러냅니다.



*도마뱀에게 물리는 꿈


도마뱀에 물리는 꿈은 당신이 장차 곤경에 처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대인 관계에 문제가 많이 생길 것이므로 주의를 해야 합니다.




*도마뱀 꼬리의 꿈


도마뱀 꼬리의 꿈은 재물운의 상승 및 강한 재생력을 의미합니다. 의외의 기쁜 소득이 생길 수 있고, 지갑이 두둑해 질 것입니다. 또한 끊긴 도마뱀의 꼬리가 나오는 꿈은 재생 능력과 회복력을 나타냅니다. 현재 컨디션이 좋지 않다거나 병으로 인해 고생하고 있는 분은 곧 회복될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황금 도마뱀의 꿈


황금 도마뱀의 꿈은 외형 그대로 강한 재물운을 의미합니다. 큰 재산이 손에 들어올 가능성을 드러내는데요. 복권 등으로 대박이 날 가능성이 훨씬 높아지는 것입니다.



*도마뱀을 잡는 꿈


아주 좋은 징조를 드러내는 꿈입니다. 도마뱀은 작지만 순식간에 빠르게 도망갑니다. 그러한 도마뱀을 잡을 수 있는 꿈은 아주 좋은 징조로 해석됩니다. 신속하게 행동을 하지 않으면 모처럼의 기회가 도망쳐 버릴 수도 있습니다.



*다채로운 색상의 도마뱀 꿈


뭔가 오해에서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의사 소통이 잘 되지 않거나, 대인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표현으로 상대방에게 불쾌감을 줄 수도 있으니 주의를 해야 합니다.



*도마뱀을 먹는 꿈


당신이 건강에 대해 매우 조심스럽게 생각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도마뱀을 조심스럽게 먹고 있다면, 건강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먹는 방법에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았다면, 건강에 신경을 쓰지 않고 무관심 하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큰 도마뱀의 꿈


행운의 상징인 도마뱀이 큰 경우는 당신에게 큰 행복이 찾아 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근사한 행운을 얻거나, 수입이 상승되거나,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