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무슨 의미가 있나요


꿈에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면 감당할 수 없는 슬픔을 의미하며, 소망이 실현된다는 좋은 의미의 꿈 반면에 불운이 찾아온다는 흉몽의 의미가 있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미소를 짓는 꿈


당신의 지금 상태를 호전시키기 위해 조언을 해주고 있는 꿈입니다. 어머니와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면 그 내용이 중요합니다. 이야기의 내용이나 꿈 속에 인상에 남는 장면을 잘 기억해야 합니다. 당신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을 보다 못해 어머니가 도와 주러 온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어머니가 걱정하는 꿈


재난의 전조를 의미합니다. 순간의 사고, 부상, 질병, 업무상 실패, 대인 관계의 문제 등이 다가올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아무리 바빠도 휴식을 많이 취하도록 해야합니다. 또한 주위에 대한 배려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어머니에게 꾸중을 듣는 꿈


당신에게 숨기고 있는 것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것으로 인해 상황이 나쁜 방향으로 향할 수도 있습니다. 숨기고 있던 것을 솔직하게 말하고 해결책을 생각하라는 경고의 꿈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와 싸움을 하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와 싸움을 하는 꿈은 자립을 하고 싶다는 기분을 암시합니다. 그것은 집을 떠난다기 보다는 정신적으로 자립하고 싶은 마음이 강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와 식사를 하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와 식사를 하는 꿈은 앞으로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자고로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좋은 소식을 기다려 보시기 바랍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아픈 꿈


돌아가신 어머니가 아픈 꿈은 환경이 변화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좋은 변화인지 나쁜 변화인지는 모르는 일입니다. 그리고 돌아가신 어머니의 병이 나았다면 가족간의 문제가 해결될 것을 나타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살아나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가 살아나는 꿈은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새롭게 발생할 수도 있고, 해결되었다고 생각하는 문제가 다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울고 있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가 울고 있는 꿈은 당신이 스트레스가 쌓여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 속의 어머니는 그런 괴로운 당신의 상태를 알면서도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에 대해 슬퍼하고 있는 것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에게 맞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에게 맞는 꿈은 당신의 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맞는 이유가 당신에게 잘못이 있는 경우라면 그것은 죽은 어머니의 경고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부르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가 손짓하는 꿈은 경고의 의미입니다. 게다가 생명을 위협할 수 있는 매우 위중한 경고이므로 이러한 꿈을 꾸었을 때는 최대한 주의를 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