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불이 나는 꿈 불끄는꿈 해몽은 길몽일까


불은 분노와 욕망 등 인간의 에너지와 관련된 감증을 드러냅니다. 대부분의 경우 불이 나는 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꿈에서 본 불로 인해 너무 불안한 마음을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


*불로 인해 화상을 입는 꿈


당신의 성공을 암시하고 있는 좋은 의미입니다. 일이나 공부 등에 있어서 좋은 소식이 올 것입니다. 당신의 열정이 엄청나게 커지고 있는 모습으로 해석되기 때문에 행운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불나는 곳에서 다른 사람을 돕는 꿈


당신이 크게 발전할 것을 암시하는데요. 이제까지 해왔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는 것입니다. 또는 자신이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재능이 갑자기 발휘된다는 것도 나타내는데요. 직장을 옮기거나, 새로운 입학과 관련된 적절한 시기라는 의미입니다.



*불이 난 곳을 구경하는 꿈


사랑이나 애정에 대한 관심이 왕성해지게 된다는 의미인데요. 배우자나 연인이 있는 분들은 조심을 해야 합니다. 경솔한 행동으로 바람을 피운다면 후회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들뜬 마음에 대한 경고입니다.



*산불이 나는 꿈


당신의 가족에게 큰 변화가 올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수면 아래에 있던 불씨가 표면화되어 큰 사건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건이 발전되기전에 막아야합니다. 자신만의 힘으로 부족하다고 느끼면 가족이나 전문가에게 적극적으로 협조를 구할 필요가 있습니다.




*집에 불이 나는 꿈


집에 불이 나 전소되는 꿈은 엄청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당신이 지속적으로 괴로워했던 사건이나, 지우고 싶은 과거 등으로부터 해방된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집에 불이 남아 있고, 화재가 지속되는 경우라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어중간한 결과를 초래할 것입니다.



*불에 타서 죽는 꿈


이러한 꿈은 매우 불쾌한 인상으로 남아 있을텐데요. 꿈과는 반대로 인생의 전환기나 기회가 찾아올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열정을 가지고 인생을 한걸음씩 나아가는 시기임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의욕적으로 돌진해 가시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의 방화로 인한 불이 나는 꿈


누군가 주위로부터 원한을 가진 사람이 있다거나, 요주의 인물이 당신 주위를 배회하고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연애를 하는 사람이라면 사랑의 라이벌이 등장할 것을 암시합니다.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도록 거리를 두도록 해야 합니다.



*학교에 불이 나는 꿈


학창 시절의 트라우마로부터 해방된다는 의미입니다. 쓰라린 추억의 경험이 있는 분들은 이 꿈을 여러 번 꿀 수 있습니다. 좋지 않은 기억을 정리하면서 점차 없어지는 과정으로 보면 됩니다. 학생인 신분이 이 꿈을 꾸었다면 학교에 가는 것이 귀찮거나, 시험으로부터 도망치고 싶은 마음을 드러냅니다.



*직장에 불이 나는 꿈


직장 전체의 운이 상승된다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직장에서 당신의 평가가 올라가 상사로부터 실적 향상에 대한 좋은 말을 듣게 될 지도 모릅니다. 직장 자체의 평가가 올라가 당신에게 기회가 더 많이 올 수도 있습니다. 손님을 접대하는 일을 하는 직장이라면 많은 손님이 찾아와 일터가 번성하게 될 것입니다.



*손을 댈 수 없을 정도의 큰 불이 나는 꿈


직장이나 학업 등에서 성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앞으로 당신의 노력이 인정받아 업무에서 성공된 결과를 남길 수 있고, 학업에 열심히 매진한 결과 원하는 학교에 합격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큰 화재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사고를 당하는 꿈은 자신의 성과로 인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명예욕에 눈이 멀어 이성을 잃는 행동은 자제해야 합니다.

댓글